대한장애인체육회 Newsletter

주간뉴스레터 2019년 9월 17일 619호

조지아 NPC와 MOU 체결

조지아 NPC와 MOU 체결

9월 16일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조지아 NPC와 상호교류 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장애인체육 관련 사업추진 협력, 경기력 향상 노하우 공유, 선수 육성 및 시설 건립 등의 인프라 구축 협력, 종목별 선수단 교류 등 양국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파고다 교육그룹 장애인선수
고용 친화 인증식 개최

파고다 교육그룹 장애인선수 고용 친화 인증식 개최

대한장애인체육회가 9월 16일 파고다교육그룹 본사에서 장애인선수 고용 친화기업 인증식을 가졌다. 장애인선수 고용친화기업 인증은 장애인체육회와 장애인선수 고용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년 연속 1명 이상의 장애인선수 고용을 모두 충족해야 가능하다. 파고다는 장애인체육회와 지난 2018년 6월 장애인체육인의 고용확대 및 안정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진희(청각/태권도), 김대훈(지체/배드민턴) 선수를 고용했다. 이명호 회장은 "대한장애인체육회의 인증 제도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이 장애인선수 채용에 앞장서기를 기대하며 채용 후에도 선수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배려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PC TV 중계 일정

KPC TV 중계 일정

오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KPC TV (https://www.kpc-tv.kr)에서 '2019 청주 세계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가 중계된다. 중계는 KPC TV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대한장애인체육회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즐거운 챔피언 티저 영상 보러가기

입촌선수단 여가프로그램 '오감만족' 공연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국가대표 및 신인선수 여가 함양을 통한 훈련 피로를 개선하고 문화 활동과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위해 입촌선수단 여가프로그램 '오감만족' 공연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9월 19일 19시에 이천훈련원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서울오케스트라의 21인조 클래식 및 캐주얼 공연으로 진행된다.

2019 청주 세계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9월 17일 청주 그랜드프라자 호텔에서 2019 청주 세계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가 개막했다. 이번 대회는 2020 도쿄패럴림픽 대회 쿼터 획득이 가능한 대회로 23일까지 8일간 개최되며 32개국 460명이 참가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은 "중요한 대회인 만큼 마음껏 기량을 펼치셔서 원하시는 성과 이루실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소식 더 빠르게 받아보기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는 장애인체육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KPC-TV,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총 8개 자체매체를 운영하고 있다. 각 매체의 팔로워가 되면 대한장애인체육회 소식, 경기영상 및 인터뷰 등 뉴스레터보다 더 많은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KPC-TV: http://www.kpc-tv.kr
카카오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KPC'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
KPC 웹진 바로가기

※ 본 제작물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05540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벨로드롬 1층 (방이동)
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부 02-3434-4587

copyright 2008~ 2018 KPC all rights reserved.